군인연금 재난부조금 청구서

재난부조금 청구서(군인 재해보상법 시행규칙 별지 제27호서식)
화재, 수재 등 재해로 인해 군인이 재산상 손해(주택)를 입은 경우 재난부조금을 청구하는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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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작성방법

  1. 청구인의 주소란에는 우편물을 받을 수 있는 주소(실제 거주하는 주소)를 적으십시오.
  2. 청구인의 계급란에는 재난발생일 현재의 계급ㆍ호봉을 적으십시오.
  3. 급여 수령 금융회사는 반드시 국내 은행 또는 국내에 지점이 있는 은행 등이어야 합니다.
  4. 청구인의 계좌번호란에는 실명확인통장의 계좌번호를 적으십시오.
  5. 재난주택의 주택 소재지란에는 재난주택의 주소를 적으십시오.
  6. 재난내용의 주택 총면적란에는 건축물대장등본상의 주택총면적을, 재난면적란에는 피해상황확인서 또는 화재증명원에 적힌 재난면적을 적으십시오.
  7. 재난내용의 국가ㆍ지방자치단체부담 동일급여 수령 여부란에는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로부터 동일사유로 인한 급여 등을 수령한 사실이 있는지를 해당하는 [ ] 안에 “√” 표시를 하시고, 수령사실이 있을 경우에는 지급기관명과 금액을 적으십시오.
    ※ 청구인의 휴대전화번호는 원하지 않으면 적지 않을 수 있으나, 자택 전화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반드시 적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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